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창업의 정보들

여성창업 주부창업 아이템 중에 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은 어떤 것이 좋을까?

여성창업 주부창업 아이템 중에 소자본 무점포 창업 아이템은 어떤 것이 좋을까?


최근에는 여성분들의 창업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순히 취업이 힘들어서라기보다는 새로운 시도와 보다 나은 생활을 위한 또 하나의 길을 찾는다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실질적으로 창업을 하는데 많은 돈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고, 힘들게 창업을 했다고 해서 쉽게 성공을 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니, 위험은 줄이고 성공 가능성은 높은 창업 아이템을 찾는 것도 사실이지요.




이런 여성분들이라면 텐스토리 창업을 한 번 알아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본은 적게 들고, 따로 점포를 구해야 하는 어려움도 없으면서 시간 조절이 용이하고, 수익은 높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이지요.


텐스토리 동화스터디 창업


텐스토리 영어 동화스터디 창업은 쉽게 이야기해서 온라인 영어 도서관에서 아이들의 영어 독서를 코치해주는 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이들의 교육에 관련된 분야는 그만큼 수요는 많으면서 공급은 적은 창업 시장의 블루오션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특히나 요즘은 영어에 대한 학부모들의 열망이 크기 때문에 수익성도 높은 창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텐스토리 영어 동화스터디 창업 후 하는 일은 아이들의 영어 원서 독서를 코치해 주는 일로, 직접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독서를 코치해 주는 일이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부담감도 없습니다. 가정방문을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학부모 상담에 대한 부담감도 없고, 초보자나 무경험자도 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부담감도 적지요.




실제로 창업을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680만원으로 다른 창업에 비해서 현저하게 낮은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고, 창업 후 3~4시간 업무를 진행하면서 대기업 연봉에 가까운 수익을 올리시는 분들도 계신 만큼 가능성은 충분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창업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어려움을 만나기 마련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어떻게 매출을 일으키느냐, 즉 영업에 관한 부분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텐스토리 영어 동화스터디의 경우 회원 모집을 본사에서 진행하고, 가장 가까운 구역의 독점권을 보장하여 배치하기 때문에 영업에 대한 부담도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지역 독점권을 보장하기 때문에 현재 자신의 지역에 텐스토리 영어 동화스터디 창업자가 있다면 사업을 진행할 수 없고, 선착순으로 마감을 하기 때문에 보다 빨리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필요가 있는데요, 아래의 상담 연결 링크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게 되면 본사에서 직접 상황을 확인하고 창업 가능 여부와 기타 여러가지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는데는 따로 비용이 들지 않으니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고, 또한 여러가지 창업 아이템 정보를 알아보는 차원에서라도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테니 어려워 할 것 없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텐스토리 영어 동화스터디 정보 및 자료 상담 신청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