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들/뷰티의 정보들

남자 빅사이즈 니트 추천 비스코 베이직 2XL 4XL

남자 빅사이즈 니트 추천 비스코 베이직 2XL 4XL


남자옷. 그 중에서 큰 사이즈의 옷을 찾는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하면 매번 실패의 위험이 도사리게 됩니다. 크기, 재질, 활동성.. 그래서 추천 드리는 니트, 빅사이즈 니트 비스코 베이직입니다.



사이즈는 2XL, 4XL 두 가지, 색상은 네이비 그레이 두 가지입니다. 일반적으로 큰 옷을 찾는 사람들은 두 가지 경우지요. 덩치가 크다거나, 키가 크다거나 일껍니다.

막상 인터넷을 통해 큰 옷을 사려고 하다보면.. 잘 맞지 않는 경우.. 생각보다 작아서 말이지요.. 그리고 맞긴 맞는데 불편하고 질이 않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쉽게 사지도 못하고.. 저렴한 것도 잘 사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아요.


그래서 남자 빅사이즈 옷을 구매할 때 꼭 사이즈나 가슴둘레 같은 것들을 꼭 체크를 하곤 하는데...

그래도 그 것이 품질이나 활동성을 보장하진 않잖아요.






그런 분들이라면 스담의 빅사이즈 니트를 꼭 한번 만나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일단, 사이즈. 지금 함께 올라간 사진은 2XL 사이즈의 사진인데.. 실상 4XL 사이즈를 입으면 사이즈가 작다는 생각은 절대 하지 않으실껍니다. 실제 상세 사이즈는 지금 사진에도 함께 올라가 있지요.


우리나라 대표 빅사이즈... 라면.. 연예인 정도로 꼽아보자면.. 강호동씨나 김준현씨 정도?

그래서 찾아봤어요.. 그분들의 신체 사이즈가 어느정도일까..



요건 네이버 인물정보에서 찾아본 강호동 / 김준현씨 프로필인데... 강호동씨가 182cm 105kg, 김준현씨가 180cm 120kg 이군요.

우리 4XL 모델이 185cm 125kg 인데.. 결코 부족하지 않죠? ^^;; 

진짜 진짜 진짜 리얼 빅사이즈 의류가 필요한 분이라는거.. 


모델 프로필 보이시죠? 

덩치가 좀 있어서 큰 옷이 필요한 분이라면 비스코 베이직 2XL를, 리얼 빅사이즈 의류가 필요한 분이라면 4XL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끝!!





스담의 빅사이즈 니트를 권해드리는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

앞서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사이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거. 왜냐하면.. 4XL 사이즈의 모델분처럼.. 키 185cm, 몸무게 125kg의 분들까지 꼭 맞게 옷을 입어볼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이 니트는 비스코가 70% 함유된 원사로 직접 짠 방식의 니트라는 점. 니트는 직접 짜는 방식과 짜여진 원단을 잘라서 재봉을 해서 만드는 방식이 있는데.. 직접 짜는 방식의 니트는 활동성이 엄청 올라가는데다 세탁을 해도 틀어짐이 없답니다. 


무봉제 방식이라는 것은 통으로 니트를 짜는걸 말하는데.. 이런 방식의 의상은 가격이 엄청 비싸지구요. 반봉제 방식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또 여기서 쓰인 비스코 원사는 이태리 명품 의류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최고급 실. 제품을 생산한 공장은 해외 유명 브랜드 ZAR*에 니트를 생산공급하는, 그냥 니트도 아니고 고급 니트 라인을 생산 공급하는 곳이랍니다.


촉감이 최고인데다가.. 짜임이 엄청 촘촘해서 두께에 비해 보온성도 뛰어나요.





여기서 잠깐.. 빅사이즈 의상을 선택할 때의 몇 가지 체크 포인트!!


넥은 브이넥을 선택하세요. 큰 사이즈의 옷을 입는 사람이 라운드 넥이나 폴라를 선택하게 되면 자칫 목이 사라져 버린답니다..ㅜㅜ

편안한 활동성을 위해 신축성이 있는 옷을 선택해야 하고..

솔직히 큰 옷을 입으시는 분들.. 열이 많은 경우가 많죠? 그래서 이것 저것 껴입지 않아도 맨살에 그냥 입어도 될 정도로 부드러운 촉감을 체크하셔야 해요.


팔과 가슴을 두루 살펴서 옷을 선택해야 하는데.. 솔직히 암홀이 너무 크면.. 벙해보이고 무슨 가오리 같아 보여요..ㅜㅜ 그러니.. 암홀이 무조건 넓은 옷을 선택하는 것은 금물!!


옷 잘 입는 사람들일수록 기본 아이템들에 약간의 포인트를 준다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처음부터 화려한 프린트, 화려한 원단의 의류를 선택하는 것 보다는 기본적인 아이템들을 레이어드해서 모던하고 깔끔한 코디를 하는 것이 누구에게나 옷 잘 입는다는 소리를 듣는 기본적인 방법이라는거!!


그런 뒤에 유행 하는 의상들에서 포인트만 빼오는 것이 최고랍니다~^^;;



뭐, 큰 옷을 선택해야 하는 분들이라면 나름의 노하우가 쌓여 있을테니.. 더 많이 말 할 필요는 없을 듯 하구요..


여튼, 빅사이즈 니트가 필요한 분이라면, 어디서? 스담에서!!!


스담 빅사이즈 의류 구매&구경

http://kkotgil.co.kr/front/search/categorySearch.do?ctgNo=2